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앰플이 나오지 않아요.
앰플 최초 결합 시 앰플이 나올 때까지 버튼을 여러 번 눌러주세요.
최초 도포 된 이후에는 버튼을 누르면 즉시 도포 됩니다.
제품
제품 터치가 안되는 것 같은데 불량인가요?
장시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, 대기모드로 변경됩니다.
커버를 열고 은색 반달모양 전원부를 터치하여 동작하세요.
제품
두 가지 모드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전원을 2초간 터치하여 켠 후 전원 부분을 터치하면, 터치할 때마다 모드가 변경됩니다.
(전원 ON >스마트 모드>지속순환 모드)
1번 스마트 모드 : 피부 접촉 시 스마트 센서 작동, 근적외선과 진동으로 동작합니다.
2번 지속순환 모드 : 피부에 접촉하지 않아도 근적외선과 전류가 유지됩니다.
제품
제품이 작동 중 전원이 꺼집니다.
국소부위에 권장 사용 시간은 2분입니다.
필라이저는 권장 사용시간에 맞추어 전원이 자동 OFF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계속해서 사용하시고 싶은 경우, 다시 전원을 켜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.
제품
사용 중 피부 자극
두피에 염증이 있으신가요?
상처가 있거나 염증이 있는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주십시오.
제품
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배터리가 방전되어 있으니 배터리를 충전해주세요.
본 기기를 충전 할때 충전기의 배터리 상태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.
제품
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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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:00~18:00 입니다.
(점심시간 12:00~13:00 / 주말 및 공휴일 제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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